본문 바로가기

여행/프랑스:파리

프랑스 파리 세느강 유람선 바토무슈 Bateaux Mouches + 몽쥬약국






아, 파리 관광 포스팅도 거의 다 끝나갑니다...ㅋ........기분 좋아라 +ㅅ+




먼 곳에서 에펠탑을 보고 유람선을 타러 왔습니다.

참, 느끼는거지만 어딜가나 한국인이랑 중국인은 꼭 보인단 말이죠 ㅋㅋㅋ








세느강 유람선 바토무슈 Bateaux Mouches

유람선이랑 공룡이랑 무슨 관계인지?ㅋㅋ


패키지 아닌 자유로 가신다면 여기서 표를 끊어서 가세요.


http://billetterie.bateaux-mouches.fr/


성인 13.50 유로 / 소아 5.50 유로랍니다. 왜케 싸 ㅠㅠㅠ









원래는 에펠탑 코스를 마치고 세느강 유람선을 탈 예정이었으나... 시간이 지체된 관계로 낮에 타게 된것이랍니다.

이 때문에 샹제리제 거리는 별로 돌지못했구요. 유람선은 밤에 타는게 더 재밌고, 더군다나 야경하면 파리고

파리하면 야경인데, 멋진 밤이 아닌 훤한 대낮에 유람선이라니.... 이건 너무 아쉬웠어요 ㅠ_ㅠ









그나마도 안띄울 수 있던 배, 그나마 최소 탑승인원에 겨우 도달? 한두명 미달 수준이라고

유람선을 운행해준건 고마운 일입니다. 빈 자리가 많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절대 쓸 일이 없어야하는 구명도구들?










세느강 다리는 참 아름답습니다.














딴 곳을 바라보면서 얘기하는 도중에 도촬인듯 도촬아닌 도촬같은

전신사진


ㅋㅋㅋㅋㅋㅋ











비둘기 짱 많아요










관람차도 한번 스윽










다들 사진 삼매경



한국인 아니면 중국인이었습니다 레알












또 만나는 에펠탑! 이렇게 크게 잘 보이다니~











이 쪼끄만 자유의 여신상은 미국에 있는 그것보다 크기는 훨씬 작지만 유사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프랑스에서 미국과 우호적인 관계를 위해 자유의 여신상을 먼저 선물했고,

몇년 뒤에 미국에서 그 보답으로 미니사이즈의 요 동상을 보답한것이지요.


실제로도 이 동상의 시선은 미국쪽을 향하고있음!



일본 도쿄 오다이바에 있는건.... 만들어진지 아직 20년도 안된, 100% 관광지 유지 기념으로 세워다놓은 짭퉁이구요.ㅋㅋ









야경과 함께 하는 유람선이 아니어서 무척 아쉬웠지만 ㅠㅠ 여유롭게 파리 시내를 돌아본것으로 만족











사실, 모처럼 프랑스에 왔으니 약국에서 립밤이라도 사줘야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살짝 기대했던 몽쥬약국에 들러주셨습니다! 워낙 많은 사람들이 몽쥬약국에 대해 문의를 해왔었나봐요.ㅋㅋ









눅스 오일 가격이 10.50 유로밖에 안합니다.









우리나라에서 귀한 대접받는 유리아쥬 립밤이 3.49 유로 ^ ^


올 겨울 틴케이스 립밤 하나를 아작내버렸기땜시 내년까지 쓸라고 낭낭하게 샀다능..









이제 스위스로 갈 차례입니다. T.I.R을 타고 벨포트역으로!











아 참... 바보같게도 마카롱을 직접 사먹어보질 못했네요.


옆자리에서 감사하게도 마카롱을 나눠주셔서 먹어봤는데 와 꿀맛

크기와 두께는 그냥 초코파이 수준









프랑스까지 와서, 그것도 기차에서 제육볶음 도시락을 먹다니



단체로 어글리코리안됐음




근데 여행사랑 컨텍한 한식 식당은 다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벨포트역 도착



이제 버스를 타고 스위스 인터라켄으로 이동합니다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