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3박4일 가족여행 셋째 날, 나하정기관광 버스투어 - 류구조 나비원

2014.12.18

 

 

 

츄라우미 수족관 가족투어 코스(1인당 성인기준 4800엔)

 http://www.veltra.com/jp/japan/okinawa/okinawa_main_island/a/9700

 

코스 : 류구조 나비원 - 해양박공원(츄라우미 수족관) - 나고 파인애플 파크 - 숲의 유리의 관

 

모든 입장료가 다 포함되어있어 추가비용도 안들고 이 코스 역시 점심으로 오키나와 소바가 제공된답니다.

 

 

 

 

 

 

헿, 숙소(로와지르 호텔 나하)에서 픽업을 해줘서 편하게 갈 수 있었답니다.ㅎ

 

 

 

 

 

 

 

빠찡코 건물이 멋있어서...

 

 

 

 

 

 

아메리칸 빌리지의 관람차가 저 멀리 보이는군요.

 

오키나와 두번째 방문임에도 불구하고 이곳을 가지는 못했지만

그냥 저냥한 테마 쇼핑센터라고 생각하니... 굳이 비싼 교통비 들여서 가고싶지는 않아집니다 ㅋㅋ;

 

 

 

 

 

 

 

나하 시내에서 북부지역까지 이동하는데에는 상당한 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래도 창 밖 너머로 보이는 시원한 바다 풍경을 보느라 그렇게 막 심심하지는 않았어요.

 

 

 

 

 

 

 

 

 

 

 

 

 

 

 

이게 버스 안에서 촬영한 사진 ㅎㅎ

 

 

 

 

 

 

 

류구조 나비원 도착!! 1년 반만이로구나!

 

 

 

 

 

 

나비원 입장권과 기념품 쿠폰(쇼핑했을 때만 지급 가능)을 줍니다.

 

100엔짜리 과자 사고 쿠폰 내미니까 저 나비 캐릭터 스티커를 주는데 써먹을데 없음...ㅋㅋ

 

 

 

 

 

 

 

일단 나비원 구경 전에 식사를 합니다.

 

 

 

 

 

 

 

육수에 고기 토핑인 오키나와 소바는 육식을 못하시는 어머니에게 부적합한 메뉴라

미리 빵을 사서 가긴했지만..ㅠㅠ

 

 

 

 

 

 

그나마 한젓가락 정도는 들어주셨습니다. 흙

 

 

 

 

 

 

 

 

근데 작년에 줬던 땅콩 왜 안주는지 ;ㅁ;

 

 

 

 

 

 

 

 

그리고 나비원에 입장.ㅋ

 

저 회수상자는 입장권을 넣는 칸입니다.

 

 

 

 

 

 

 

날씨 좋고~

 

 

 

 

 

 

 

1년 반만이라 느무느무 반갑고!!!!!!!!!!!!!

 

 

 

 

 

 

 

 

 

요 비닐 하우스 안에 들어가자마자 나비가 반겨줍니다.

 

 

 

 

 

 

 

여기 류구조 나비원의 나비들은 사람을 무서워하지않아요.

 

 

 

 

 

 

 

 

 

사진 잘 찍어달라고 알아서 날개짓을 멈춰주기도 한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가서 트리도 세워놨네요.

 

 

 

 

 

 

 

워, 나비 유충!

 

 

 

 

 

 

 

 

신기방기!

 

 

 

 

 

 

 

 

작년에 봤던 친구들 또 보네요

 

 

 

 

 

 

 

 

너도 오랜만

 

 

 

 

 

 

 

 

1년 반 만에 보는데 저기서 똑같은 모습으로 저렇게 있는걸 보면

나비원에서 밥은 잘 챙겨주는 모양인가봅니다.

 

 

 

 

 

 

 

 

날씨가 정말 좋아서 더 오래 둘러보고싶었는데 시간이 촉박해서 빨리 버스에 타야해요.

 

 

 

 

 

 

 

 

 

그게 버스관광의 단점이지요.

 

 

 

 

 

 

워, 나팔꽃 이쁨

 

 

 

 

 

 

 

 

 

이제 오키나와 여행의 하이라이트, 츄라우미 수족관으로 넘어갑니다.

 

 

 

 

 

Posted by Sunyoung Cho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톡톡 정보 2015.01.13 12:12 신고  댓글주소  댓글쓰기 수정/삭제

    사람들과 함께해서인지 사람을 무서워하지 않는 나비가 되어버렸을까요^^
    잘 보고 알아갑니다. 늘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2. 마니7373 2015.01.13 16:51 신고  댓글주소  댓글쓰기 수정/삭제

    여기 보고 있으니 주변 직원들도 같이 보고 있네요~ㅋㅋㅋ
    잘 감상하고 갑니다^^

  3. 드림 사랑 2015.01.14 22:02 신고  댓글주소  댓글쓰기 수정/삭제

    한번 가보고 싶어요 ㅠㅠ

  4. sky@maker.so 2015.01.15 01:11 신고  댓글주소  댓글쓰기 수정/삭제

    나비는 아무리 이쁘게 사람이 만들거나 그려도..

    실물보다는 이쁘지 못한 것 중 하나더라구요.

    정말... 어린이 대공원에 안에 있는 나비가 많은 그 하우스가 생각 나네요.

  5. 뉴론7 2015.01.15 07:26 신고  댓글주소  댓글쓰기 수정/삭제

    철장에 같흰 앵무새라 닭이 공간이 좁아서인지 조금 그러네염 .

  6. 판교쵸파 2015.01.15 23:05 신고  댓글주소  댓글쓰기 수정/삭제

    재밋으셨겟어요!!

  7. 도느로 2015.01.17 11:57 신고  댓글주소  댓글쓰기 수정/삭제

    나비....하면 김흥국??? ㅎㅎ
    저는 호랑나비보다는 하얀나비가 좋아요. ^^
    호랑나비는 무써워서..ㅡ.ㅡ;

  8. 올뺌씨 2015.01.17 23:12 신고  댓글주소  댓글쓰기 수정/삭제

    땅콩은 한국에서의 모 사태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기업에 악을 부르는 상징으로 여겨져 절대 구비해놓지 않는 식품이 되고 마는데...... (땅콩 안주는 이유에 대한... 자작 스토리...;;)